스킨을 바꿨으요

Posted by 조홍  2인자 확률분포 : 2010. 4. 26. 00:41
전 허세가 가득한 사람이라 남들에게 제가 어떻게 보여지는지를 중시해요

그래서 청명짜응횽님을 꼬드겨 스킨도 바꿨어요.

그런데 이미지가 포스팅 영역을 벗어나는군요 이런 우라질레이션

하지만 여기에 좌절할 제가 아니예요

그래서 이미지 업로드 실험을 한 번 해 보려 해요.

지난번에 올린 이미지는 그렇다 치더라도 새로 올리는 이미지까지 문제가 있으면 안되잖아요?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 아니 새로 올린 이미지까지 벗어나잖아?

당연한 걸 이제와서 실험까지 하고 있었어요

저는 멍청한가 봐요 흑흑

하지만 여기에 좌절할 제가 아니예요

어차피 글 보는데 지장이 없으니 그냥 올려도 될 거 같아요.

깔깔깔!!


한승연은 그저 허벅지만 믿고 갔으면 좋겠다

다 예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