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Studio Fl+'에 해당되는 글 121건

  1. 2010.07.04 엄청 찝찝한 기분. (9)
  2. 2010.07.04 요즘 이 블로그에 글을 안올리네....
  3. 2010.07.02 유희왕 (1)
  4. 2010.06.25 요즘 포스팅이 귀찮다... (4)
  5. 2010.06.17 最強パレパレード (2)
  6. 2010.06.15 팀블로그에 부는 미소녀 바람 (1)
  7. 2010.06.14 오늘 아침엔 헥사드 꿈을 꾸었습니다 (4)
  8. 2010.06.12 The BOSS를 정ㅋ벅ㅋ (5)
  9. 2010.06.11 먹는게 남는겁니다. (6)
  10. 2010.06.09 오늘 흥한다 (3)
  11. 2010.06.09 심심해서 설치한 일본어윈도우 (3)
  12. 2010.06.09 저흰 IRC에서 이렇게 놉니다 (5)
  13. 2010.06.07 포풍셀카 (7)
  14. 2010.06.07 베리즈 웹 서버와 스크린샷 플러그인을 이용한 IRC용 스크린샷 스크립트 (2)
  15. 2010.06.03 니드포스피드 월드 오픈베타 (3)
  16. 2010.05.31 폴아웃을 합니다 (10)
  17. 2010.05.28 투표안내문 및 성고공보를 받았는데... (13)
  18. 2010.05.24 뻘짓했습니다.... (6)
  19. 2010.05.23 IRC 채널 #flatinaplus 가 등록되었습니다 (5)
  20. 2010.05.23 나의 운명 끓이기는 국외로 세계로! (8)
  21. 2010.05.21 안녕하세요, 순천에 있는 애시카 입니다. (9)
  22. 2010.05.20 본진엔 투데이를 올렸으니 여기엔 잠금화면을 올려보자! (6)
  23. 2010.05.18 아니 이건 해명이 필요해 (9)
  24. 2010.05.15 이렇게 노는겁니다. (7)
  25. 2010.05.10 ZeroIRC NT beta A (20)
  26. 2010.05.09 이어뮤 카드를 지르니 좋긴 한데... (12)
  27. 2010.05.08 꿈 이야기.... (13)
  28. 2010.05.04 포켓 컨트롤러 프로 (6)
  29. 2010.05.01 텍스트큐브닷컴 서비스 종료로 인해... (5)
  30. 2010.04.30 진심 (12)

엄청 찝찝한 기분.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7.04 10:40
알바 끝나고 집에와서 가족들과 노가리 좀 까다가 누나 먼저 씻으라고 하고 컴퓨터 앞에 앉았다.
신나게 인터넷 하다가 누나가 나와서 샤워하러 들어갔는데
샤워하는 도중에, 아! 이거 블로그에 써야겠다. 하고 생각이 났다.
그리고 룰루~ 하면서 즐겁게 샤워를 하다가 아, 사람들은 여름에 찬물로 샤워하는지 더운물로 샤워하는지 트위터로 물어봐야지
하고 또 생각했다.
그리고 샤워가 끝나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로그인했다.

까먹었다 ㅅㅂ

요즘 이 블로그에 글을 안올리네....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7.04 09:52


그냥 식어가고 있구나 싶다. 부산에 있으면 잉여잉여하면서 좀 쓰긴 하겠지만, 사실 따지고보면 순천에 있는 지금이 더 뭔가 쓸 거리는 많은데 말이지.... 흐음 -_- 그냥 그렇다고 ㅋㅋㅋㅋ
태그 : 사진, 인형, 잉여

유희왕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7.02 19:08

에너미 컨트로라~!

근데 누군가의 첨부파일이 임시로 저장되있....;;;;

요즘 포스팅이 귀찮다...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6.25 03:42

사진블로그라면 쉬울텐데 - ㅅ-


막장운영 흥한다!!!

태그 : 그라비아, 사진

最強パレパレード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6.17 02:13

티라노 아야 사진 올라온 김에.........ㅋ

팀블로그에 부는 미소녀 바람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6.15 22:47

메이드도 좋음 ..... -_- 참고로 아래에 확분쨔응이 올린 사람이랑 같은사람 이분 어찌보면 정말 귀엽고 좋은데
어찌보면 살이 통통 - ㅅ-;; 역시 중요한건 사진빨 ㅋㅋㅋ

오늘 아침엔 헥사드 꿈을 꾸었습니다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6.14 23:38

이런 느낌 - _-;;;


모닝콜이 헥사드였습니다. 레스토랑에 갔는데 헥사드를 켜 두었더라고요.... 것도 무한반복 시츄에이션... -_-;;;;

The BOSS를 정ㅋ벅ㅋ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6.12 03:19


우리 좀 우월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다고 하고 안자서 미안 ㅋㅋㅋ

먹는게 남는겁니다.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6.11 04:13


먹으세요.
태그 : working!!, 워킹

오늘 흥한다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6.09 19:54

오늘 존내 흥함여 이로써 남은 미션 대략 7개인가? ㅋㅋㅋ

심심해서 설치한 일본어윈도우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6.09 06:14

원래 Windows XP FLP 버전을 사용했었는데 이게 역시 FLP는 FLP라 사용하는데 애로사항이 꽃피는 바람에 정상적인걸 설치하자 생각했는데 미루쿠는 없고 해서 그냥 낼름 업어와서 설치한 일본윈도우입니다.

자, 이제 뭘할까? ㅋㅋㅋ

저흰 IRC에서 이렇게 놉니다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6.09 00:24

내가 제일 먼저 끓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로매니아의 보스드립 ㅋㅋㅋㅋㅋㅋ

태그 : irc

포풍셀카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6.07 06:50

근데 이제 걸데모 메인보컬은 누가함? 응?


아 근데 유이를 볼때마다 말이죠... 메서양에게 포풍네타 날린게 생각납니다. 절대 고의는 아니었고 생각없이 툭 내뱉었는데 아직 안봤다더라구요 -_-;;;;  여기서 문제. 유이는 뭣 때문에 웨딩드레스 입은 팬아트가 나도는걸까요? 응응응? 메서양 궁금하지 않음? ㅋㅋ

근데 난 또 개새끼 되고 싶진 않으니까 암말 안할겁니다. 절때 ㅋㅋㅋㅋㅋ

아무튼 각설하고 포풍셀카를 날려야지. 음.... 갑자기 포풍셀카를 날리게 된 이유는... 저번에 웹캠으로 트릴로지 방송하다가 결국 그냥 웹캠갖고 논게 되어버렸는데... 그때 저화질로 잠시 스쳐 지나갔던 제 얼굴을 궁금해하실 분이 있을 것 같아서요. ㅋㅋㅋ


아 뒤에서 자고 있는건 질러말어군입니다. 나 원래 좀 무섭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여나 이 블로그에서 저를 오프로 만난적이 없으신 분은 포풍셀카(2)를 한번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 뭐, 싫으시다면 별 수 없지만요. 후후후

기존 스크립트 짜집기입니다. 물론 - ㅅ-;;; 기존 스크립트를 쓰다가 보니 업로드할 서버가 맛이 가면 업로드가 안되더라고요. 거기다가 가끔씩은 업로드가 느리기도 하고... 그래서 그냥 초 단순화 시켰습니다. 업로드 할 필요가 아예 없게 스스로가 서버가 되면 되죠. 단점은 서버가 실행되있지 않은 상태에서도 링크가 뜬다는것 정도...? - _-;;;



원본 스크립트의 출처는 tested.co.kr 입니다. dll 파일들은 mirc.exe가 존재하는 폴더에 같이 넣어주시고요 그 외에는 알아서 둔 다음에 스크립트 로드 해 주시면 됩니다. 알트 + R 눌러서 파일-불러오기 가시면 되요. 세개 파일 전부를 로드 해 줍니다. 그리고 설정할 게 또 있어요.


베리즈 웹 서버가 필요합니다. 대충 아래처럼 생긴 놈입니다. 구하기 쉬우니 따로 올리진 않습니다. 프리웨어니까요.


구하셨스면 위 스샷의 제일 아래에 보이는 폴더처럼 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mirc.exe 가 있는 폴더에 img 라는 이름의 폴더를 만들어 주고 그 폴더를 공유합니다. 그리고 확실하게 외부에서 접속할 수 있는 주소를 기억 해 둡니다. ip주소라도 상관 없고 ddns서비스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ip주소는 피하라고 말씀드리고 싶군요.

아무튼 하셨으면 이제 스크립트를 수정 해 줘야 합니다. 그냥 사용하셔도 상관은 없는데요 mirc에서  Alt+R을 누르면 스크립트 편집기가 뜨는데 보기 메뉴에서 upload.mrc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여기를 수정하세요 부분에 자신의 웹 서버에서 img폴더의 주소를 넣어줍니다. 가령 이 블로그 주소가 서버주소라면 http://www.cocoremix.com/img/ 이런식으로 마지막 '/'까지 넣어줍니다. 그래야 제대로 채팅창에 출력되서 다른 사람들이 보는 게 가능해져요. 만약 img 폴더를 다른 이름(별칭)으로 바꾸셨다면 img/ 대신에 그 이름을 넣어주셔야 됩니다.

이제 끝입니다. 외부에서 접속이 가능하다면 제대로 스크린샷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잠깐, 여기서 스크린샷을 찍어 올리시면 파일이름이 flp날짜시간.jpg 로 됩니다. 네, flp는 flatinaplus의 줄임말로 써 넣은겁니다. 바꾸고 싶으시다고요? 그럼 다시 Alt+R을 누르세요.


이번엔 ScreenShot.mrc를 엽니다. 그러면 간단한 스크립트가 몇줄 보이는데 그 중에서 다음과 일치하는 두 줄이 있을겁니다.


    var %temp = flp $+ $mid($remove($date,/), 0, 4) $+ $remove($time,:) $+ .jpg


네. 여기서 flp 부분을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다른 부분이 어떻게 이루어져있는지 이해가 가신다면 수정하셔도 좋습니다만, 안가신다면 파일 이름 중복 문제도 있고 하니 그냥 냅두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잘 사용해 주시고 질문은 irc에서 해 주세요.


잠깐, 더 나아가서(반댄가?) 출력문의 조정도 할 수 있습니다. 다시 Upload.mrc를 로드해 보세요. 그 중에서...


  msg %fchan 15[ 14스크린샷이 저장되었습니다 > 1http://flplus.mine.nu:14/img/ $+ %fname $+ 14 < 더블클릭 15]


이 한 줄을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15 └14 등은 글씨 색입니다. $+ 와 $+ 사이는 건드리지 마시고요, 특수문자도 되는 것 같긴 한데 주의하실건 | (백스페이스 왼쪽) 이 문자는 개행문자로 인식됩니다. 사용하지 마세요.



본진에 올릴까 하다가 걍 여기에 올립니다. 사실 이거 올리는 이유는... 스샷 보여주면서 채팅하면 재밌기도 하고... - 0- 내가 스크립트 다시 설치해야 할 때 찾아다니기 귀찮아서. ㅋㅋㅋㅋㅋ

니드포스피드 월드 오픈베타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6.03 04:22
사실 오픈베타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뭐, 클로즈여도 상관 없다. 예전에 참가신청 해 둔게 메일로 온 거니까 적당히 즐겨주면 될듯.
근데 언어는 둘째치고 서비스지역이 북미와 유럽 뿐이구나......

이제야 드는 생각인데... 이거 테스트드라이브 언리미티드같은 게임 하나 만드려고 이러는건가....? - _-

폴아웃을 합니다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5.31 11:58

어제 저녁에만 해도 이러고 다녔습니다. 액션포즈 + 기타등등모드...


좋습니다. 여러분도 하는겁니다.

그리고 오늘 오전...

얼굴이 드디어 제대로 적용됐어요 / ㅅ/ 캬오~ 근데 이렇게 맞춰놓고 죽어서 세이브 안돼있어서 날아감 ㄱ-


그래서 마지막으로 방금전은 이렇게 됐습니다. 

소울칼리버의 그 에이미 복장이군요. 어째 버전이 올라갈수록 옷이 없어지는지 모르겠어요 - ㅅ-;;;



입에 문건 담배입니다.
태그 : 덕아웃, 폴아웃

투표안내문 및 성고공보를 받았는데...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5.28 19:10



왠지 투표하기 싫어진다..........................................

태그 : 총선, 투표

뻘짓했습니다....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5.24 17:12

하앍


http://www.flatinaplus.com/1232 이 글을 쓰려고 옛날 자료 뒤적뒤적 하는 도중에 암호걸린놈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대입했어요. 압축이 안풀려요... 그래서 암호 확인 프로그램을 이용했어요. 최소 5자 최대8자로 부르트포스(무작위대입법)를 이요해서 암호를 푸네요? 전 뭐 대단한거 있다고........... ㅅㅂ 그래서 몇번 하다가 ㅈㅈ쳤어요. 스샷엔 3자리인데 59분 남았잖아요... 5~8자리로 올리면 12일 남았다고나와요.... orz 그래서 그냥 ㅈㅈ치려다가 혹시나 해서 winrar로 열어보았어요.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청한 새끼... 나가 죽어버렷!!!!!

IRC 채널 #flatinaplus 가 등록되었습니다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5.23 20:08

경축! 빵글이 쌔웠어요 ㅋㅋㅋㅋ 앗싸라비아~ 놀러오세요~

나의 운명 끓이기는 국외로 세계로!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5.23 19:17



그래서 나 보고 어쩌란거야.......

태그 : 운명

170km가까이 달렸음니다


이제 닭이라도 먹을까여.... 내일부터 비온다는데 칩거생활 시작해야지 흥=3흥=3
태그 : GPS, 구글맵, 부산, 순천


좋은건 좋은겁니다. 네. 스킨 바뀐건 이해해 주시고요... 바뀐김에 티에디션 적용해봤는데 태터데스크가 더 자유도 높은듯 -_-

아니 이건 해명이 필요해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5.18 14:03

이 책은 제가 중학교 시절에 출판된 박성호 작가의 소설입니다. 재밌게 봤었죠. 그리고 온라인 게임에서 아이리스란 닉네임을 써 보고 싶었습니다. 근데 될 리가 없잖습니까? 그래서 하다가 나온게 아이시카입니다 이사람들아 .... 

-_-

이렇게 노는겁니다.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5.15 01:41
어떻게? 재밌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리는 목소리의 반 이상은 제목소리라능 ㅋㅋㅋㅋ

아 근데

이거 뭐임? -_- 언제 이래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eroIRC NT beta A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5.10 01:16
자자, 우리 모두 IRC를 사용합니다. 확분쨔응은 접속방법을 강구해 보도록 합니다.

유저_병신만드는_봇.png


#flatinaplus 채널로 오시면 봇-몽쉘♡군이 있을겁니다. 웬만해선요 하하하 - 0-)a
태그 : irc, zeroirc, 메신저, 채팅

이어뮤 카드를 지르니 좋긴 한데...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5.09 17:53

아,,,, 오오,,,,, 오호?!


유빗, 드럼 등등에 카드를 올려놓기가 민망해집니다. 하하하 -_- 그래서 항상 빨간 뒷면을 올려놓곤 합니다.
오늘은...... 대놓고 올려놔 보렵니다. 후후후 -_- 샤론쨔응..... *-_-*


꿈 이야기....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5.08 12:51
친구와 함께 공항에 갔습니다. 캐나다행 비행기를 타러 갑니다. 근데 존내 다이나믹합니다. 예약은 했는데 발권을 활주로 근처에서 합니다. 뭘 까먹고 왔는지 발권이 늦어집니다. 근데 '발권'인 주제에 사진도 내놓으랍니다. 여권은 필요없나봅니다. 언급도 안합니다. 근데 티켓 발급하는 새키가 장난을 칩니다. 비행기 출발은 코앞입니다. 표를 받아서 활주로를 존내 뜁니다. 앗 시바 비행기가 활주로에 들어오고 있습니다. 근데 시바 활주로엔 버스가 한대 있습니다. 승객을 비행기까지 태울 생각인가 봅니다. 근데 버스가 출발하려 합니다. ㅈㄴ 뜁니다. 근데 활주로에서 개표해야됩니다. 기계에 넣었다 빼고 잡아 탔습니다. 근데..... 처음에 언급됐던 친구새키는 아무런 문제도 없이 지 혼자 잘먹고 잘 사는군요. 쉽라 누구냐 ......

근데............... 전 왜 캐나다에 가려 했을까요?  응?


태그 :

포켓 컨트롤러 프로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5.04 02:20

PC로 스마트폰을 조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스마트폰에 통신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Active Sync 연결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모바일 외에 다른 운영체제 지원에 대해선 잘 모르겠네요.


일단은 잘 쓰고 있긴 한데... 잠금상태로 연결하면 잠금을 컴퓨터에서 풀 수 없습니다... -_-;; 포켓쉴드 덕분인것 같긴 한데 아무튼 잠금 해제하고 연결하면 잘 되니까요 뭐....


스마트폰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ps. 오른쪽 구석의 작은 그림은 무시하도록 합니다.

텍스트큐브닷컴 서비스 종료로 인해...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5.01 01:33

일시적으로 플라티나플러스 닷컴의 데이터를 티스토리로 옮기기로 했습니다.

걍 굴리기는 아까워서요.

그리고 카페24에 호스팅이나 신청할 생각입니다. 비즈니스형으로 하드2기가 트래픽 2.5기가 정도입니다.

설치비 1.1 한달 0.55네요. 뭐, 어디까지 쓸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일단 그렇게 쓸 생각입니다.

우린 명했슴.

진심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10.04.30 03:26

그런거 없다.

아라가키 유이


네이버 블로그로 옮겼삼. 끨끨

태그 : 진심
 «이전 1 2 3 4 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