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IRC 서비스 QT새끼

Posted by 비회원 탈퇴된 회원 : 2010.05.25 07:40
IRC에 로그인좀 해보려고 한IRC 채널 서비스에 아이디좀 만들려했더니
양식 다 입력하고 제출하는데에 아무리 눌러도 먹통
그냥 익스에 입력해놓고 (익스로는 웹서핑을 안하니까) 잠수시켰더니
30분쯤 이후에도 계속 로딩중. 1시간 뒤쯤에야 확인하니 완료가 됨.
그런데 이메일이 안옴 아오빡쳐

나중에 다시하니 이번에도 졸라 오래걸림. 한 15분 걸렸나?
이런 미친 여기는 서버를 지오드로 돌리나요?
아냐아냐 이건 지오드도 아냐 8088으로 서버돌리는거같아
그리고 서버 회선은 56K 모뎀을 쓰는거같음

그리고 이메일은 결국 당일 안오고 아침인 지금에야 확인하니 옴
그것도 클릭하니 문제가 있음 이것도 TQ 무한대기네염
결국은 타임오버 에러가 떠서 가입처리는 되었으나 암호가 안떴음

그래서 홈페이지 가서 비번신청하니
아 TQ 그냥 실시간으로 알려주면 될텐데 이것도 메일발송에 무한대기
물론 이것도 분명 몇시간이나 지나야 오겠지
진짜 8088과 56K모뎀으로 메일서버 돌리는게 레알일듯

 «이전 1 ··· 254 255 256 257 258 259 260 261 262 ··· 42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