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미가 쏜다! 208명에게 쏜다!

Posted by senzumo 탈퇴된 회원 : 2010. 6. 8. 15:52
어느덧 삼성전자 기업블로그와 트위터가 오픈한 이후 3개월이 훌쩍 지났습니다.
트위터는 3개월만에 무려 5,000분 이상이 저희와 이야기 하고 계시고 기업블로그에선 이미 열심히 활동중인 스토리텔러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던 삼성전자 사람들의 솔직하고 생생한 이야기들을 전해줄 72명의 임직원 블로거스분들의 이야기까지 앞으로 전해 드릴 예정이랍니다.

블로그의 덧글이나 트랙백을 통해, 트위터의 멘션을 통해 때로는 질책을, 때로는 비평을, 때로는 조언을, 때로는 희망을 보고 들은, 짧지만 긴 3개월이였던 것 같습니다. 


2월 8일을 기억하다.
지금 이 시점에서 왠 뜬끔없는 2월 8일이냐고 하실런지도 모르겠지만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소통을 위한 첫 발걸음이었던 삼성전자 기업블로그와 트위터의 공식 오픈일이 지난 2월 8일이었답니다 ^^

가끔은 누가 우리 이야기를 들어줄까? 하는 걱정도 있었던 것이 사실이지만, 그래도 한 분, 한 분 찾아와 주시고, 가끔은 질책도 해주시고, 가끔은 좋은 덕담도 해 주셨던 덕분에 지금까지 블로그와 트위터가 유지되었던게 아닐까 합니다.

그 때의 그 초심 잊지 않고, 또한 앞으로는 한 분이라도 보다 많은 분들과 이야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5월을 맞아 블로그는 새로운 옷으로 갈아 입었고, 트위터는 5,000분의 목소리를 듣게 된 것을 기념하며 또한 지난 3개월간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기 위해 블루미가 특급 이벤트! 를 마련하였습니다. 




그간 기업블로그에 올라갔던 컨텐츠들 중 재미 있었던 컨텐츠들을 널리 알려주세요~
자신의 블로그도 좋고, 활동하는 카페도 좋고, 자주가는 커뮤니티도, 페이스북 같은 SNS도 좋습니다 ^^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화제의 갤럭시 S, 디지털액자,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참여방법
블로그 포스트들 중 마음에 드는 컨텐츠
를 스크랩하여 외부에 알려 주시고 이 포스트 하단에 덧글로 해당 주소를 남겨주세요~!
단, 단순히 포스트 주소만 소개 하시면 안된답니다~!
스크랩하여 컨텐츠를 모두 소개해 주시고 하단엔 꼭 출처인 
www.samsungtomorrow.com 주소를 남겨주세요!!
(이벤트 페이지가 아닌, 블로그의 다른 컨텐츠들을 퍼가시는 거예요~~)
(단, 당첨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개별 연락 및 인적사항을 접수할 예정이니 덧글을 남기실 때 꼭 이메일 주소를 남겨 주세요)


참여기간
2010년 5월 20일(목)부터 6월 18일(금) 30일간


당첨자 발표
6월 23일 늦은 오후


경품내용




트위터 이벤트는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아직 삼성전자 트위터 Follow 안하셨나요? 지금 바로 하세요! 롸잇 나우~!
이미 Follow 하셨다구요? 블루미가 쏜다! 이벤트를 RT로 다른 분들에게 알려주세요!

7,000 Follow가 돌파하는 날 크게 쏩니다~!

참여방법
1. 아직 삼성전자 트위터를 Follow 하고 있지 않다면 Follow만 하면 끝~!
2. 블루미가 쏜다! 이벤트를 RT하기만 하면 끝~!
참 쉽죠~잉?



참여기간
Follow 수가 7,000명 돌파할 때까지~!


당첨자 발표
TURN ON TOMORROW 블로그 공지 및 개별 공지

경품내용


트위터 이벤트 참여페이지
아래 주소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

http://2u.lc/F9n





※ 유의사항 

블로그 이벤트
1. 경품은 주최측 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갤럭시 S의 경우 출시 후 전달해 드릴 예정입니다.
3. 블로그 이벤트의 경우 보다 많은 곳에 널리 알려 주실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4. 제세공과금은 개인 부담입니다.
5. 덧글은 이 포스트 하단에 달린 덧글만 인정합니다.(덧글은 공개로 달아주세요~!)
6. 퍼가실때 단순히 주소만 퍼 가시는 경우는 제외됩니다. 퍼가실땐 컨텐츠를 모두 옮겨 주시고, 하단에 삼성전자 기업블로그 주소를 남기신 경우만 인정됩니다.
7. 이벤트 종류 이후에도 확인되는 주소(비공개 카페, 멤버 전용 커뮤니티 등 제외)만 인정합니다.
8. 당첨자 발표 날짜 및 시간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시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트위터 이벤트는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트위터 이벤트
1. 트위터 이벤트 선물, 기프티콘의 경우 중복당첨 시 1건만 인정합니다.
2. twtevent 를 이용한 자동 응모 및 추첨 기능을 활용할 예정입니다.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 samsungtomorrow@gmail.com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 바뀐 기업블로그와 트위터에서 보다 많은, 그리고 보다 소통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