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좀 쩌는듯...

Posted by 아이시카 from Studio Fl+ : 2009. 10. 30. 13:47
티스토리로 이사왔습니다. 홀딱 ...그리고님께서 초대장을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설치형 텍스트큐브를 사용하다가, 서비스형 텍스트큐브로 넘어가고. 거기서 세컨블로그를 만들어서 사용하다 세컨을 티스토리로 옮겼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텍큐닷컴과 티스토리 둘 다 서비스형이지만 서비스 기간의 차이가 엄청 큰것 같습니다.

지금 티스토리 만져본지 10분 됐는데요.... 엄청 편합니다. 베리 굿 ㅋㅋㅋㅋ 근데 예전에 초대장받고 써봤을땐 안이랬는데... 그래서 내던지고 그냥 설치형 썼었는데 많이 바뀌었네요. 메타블로그가 있다는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스킨 다운로드기능도 매우 맘에 들고요. 아 근데 분류관리는 어디서 하는지 아직도 잘 모르겠네요 -_-;;;

아무튼. 다른 사람들이 찾아오기 쉽든 어렵든, 세컨블로그는 티스토리로 갑니다. 유후~ / 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작성이 백배 편해졌어용 / ㅅ/


아, 그리고 TTML포맷도 매우 쌔끈하네요 ㅋㅋ 텍큐닷컴은 뭔 P태그를 그렇게 많이 쓰는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