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복원하기 가장 난감한 자료

Posted by 비회원 탈퇴된 회원 : 2010. 5. 22. 21:48


레알 답 안나옴. 2010년 자료만 구하는데도 시드가 저리없음. 나머지는 클박에서 구해야할듯
2010년 이전 자료면 더더욱 답안나올텐데 모든 자료를 클박에서 다구할려면 시발 미칠듯하니 걍 2010년 이전은 포기해야겠네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0.05.22 23:05 신고 BlogIcon senzum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중에 다받음면 배포점 굽신굽신

  2. 2010.05.22 23:54 신고 BlogIcon MIRUKU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010.05.23 00:02 BlogIcon 쿠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이쿠야 저런 (...)
    뭣하면 당므에 거주하시는 녞쓰님의 웹서버 버프 신공이라도 써볼... [...맞을 기세]

  4. 2010.05.23 00:57 BlogIcon 청명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베리즈 예약좀 ㅋㅋ

  5. 2010.05.23 01:31 BlogIcon 확률분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베리즈 예약좀여..

    그리고 엠엘비더쇼 2010 점 ㅠ

  6. 2010.05.23 14:50 신고 BlogIcon 몽쉘lov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토런트는 그냥 앜 ㅋㅋ
    여튼 다 받으면 배포좀요 ㅋㅋ

 «이전 1 ··· 275 276 277 278 279 280 281 282 283 ··· 42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