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온의 최대 에러가 뭔줄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탈퇴된 회원 : 2010. 5. 15. 23:37
주인공이 에러. 히라사와 유이년이 에러.
사실 이거 개념작이라고! 근데 유이라는 미꾸라지가 다 흐린거지!!

자 다들 1화로 되돌아가서 생각을 해봅니다. 역사에 IF란건 없지만 그래도 생각을 해봅니다.
신입부원이 왔습니다. 기타입니다. 근데 히라사와 유이가 아니라 정상인이 들어왔습니다.
이 뒤로의 시나리오를 알아서 쭉 생각해봅니다. 극초반부터 타임 패러독스 엄청 생기죠?
뒤로 가면 다들 알아서 다른 시나리오를 생각해내겠지만, 확실한건 지금보다 훨씬 낫다는거죠!
뭐가 되어도 빌어먹을 히라사와 유이년이 있는거보다 훨씬 좋은 시나리오가 나온다고! 깔깔!

아니 이런 애가 있을거면 차라리 공식적으로 장애인 인정하고 보호대상으로 삼으라고.
그리고 학교생활에 적응못하는 이 아이를 다른 애들이 감싸주고 보듬어주는 스토리가 된다고 생각해봐!
레알 개념이라고! 따스하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되는거라고! 그게 차라리 낫겠다!
아예 장애인이면 누가 뭐래냐!! 다른 애들과 동등한 위치에 선 주제에 장애인같은짓을 하지말라고 슈밤!

아 생각해보니 캐릭터 자체만이 아니라 성우도 에러임요.
일단 목소리부터가 마음에 안들지만 그건 선천적인 것이니 그거가지고 깔 수는 없는거지만
연기력을 보라고! 이게 유이에 우이하루야? 캐릭터가 다른데 똑같이 연기하다니 얘 인간인가요 보컬로이드인가요
그런데도 요즘 여기저기 주연 나오는거보면 레알 돋는다. 나중에 티라노처럼 하늘 높은줄 모르는애가 될까봐 무서움.

여튼 1기 1화부터 히라사와 유이는 저의 어그로를 계속해서 상승시켜 왔습니다.
이젠 참을 만큼 참았어 나중에 히라사와 유이를 향해 공개적인 디스를 요청하겠다!
시간날때 1기 1화부터 배속재생하면서 유이를 까는 자료를 모아주겠어 깔깔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