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늦었지만, 조이플라자 마지막 밤샘 후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어딜군의_B급이야기 : 2012. 3. 7. 07:50

본문과 상관없지만, 이치카와 유이. 귀엽지 않나요?'ㅁ'


때는 바야흐로 2012년 2월.
조이플라자가 폐업한다길래 부랴부랴 마지막 밤샘 갔다왔습니다.

이때 리듬게임 엄청나게 대여한듯.
시쿤(아이시카) 일행분들이 펌프/테크니카/유비트/팝픈/투덱2대 대여하고, 제가 드럼/EZ2DJ를 대여하면서 조플 내의 대부분의 리듬게임을 대여하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아쉬웠던건 디디알은 모르는 분들이 대여함. 한판 얻어서 하긴 했는데, 데스게이지를 최고난이도로 설정해두셔서 쉬운곡임에도 폭사-_-)

리게머들 사이에서는 유명하지만, 조플 폐업을 언론에서는 겨우 두군데서 보도했어요. 잡설이지만, PC방도 현재 20%정도 줄어들었습니다.(물론 오락실은 95% 줄어들었죠-ㅁ-)

마지막 밤샘이였지만, 체력도 예전같지 않고(어쩌다 보니 벌써 20대 후반) 디디알을 제대로 못한다는 점에 솔직히 제대로 즐기지는 못했습니다.orz
국내에 유일하게 디디알이 남아있던 조플이 문 닫았으니, 이제 디디알을 하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PAXX님을 찾아가야되는걸까요?!(근데 안친하다는게 함정.)

뭐. 내용은 별로 없지만 마지막 밤샘때 녹화한 이지투캐치 동영상 두개 넣겠습니다.(국내에 EZ2DJ 방송녹화가능한곳은 아마 조플이 유일했던걸로...)


[EZ2Catch]UhDil - Lucid(Lv.13) // 막판에 체력저하(?)로 실패.orz


[EZ2Catch]UhDil - The Future(Lv.10) // 올콤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