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시 짱

Posted by 조홍  2인자 확률분포 : 2010. 5. 12. 08:48
☞'폭시'가 너무해…, '또 다시 방송불가'





▲...섹시 듀오 폭시의 뮤직비디오가 또 지상파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 폭시의 신곡 `왜 이러니' 뮤직비디오는 SBS에 이어 KBS, MBC에서도 지나치게 선정적이라는 이유로 심의를 통과하지 못했다. 소속사인 엠씨엔터테인먼트 측은 "뮤직비디오 방송 불가 판정으로 폭시의 지상파 활동에 큰 제약을 받게 돼 타격이 크다. 수정된 뮤비로 재심의를 받을 예정이고 5월에 발매 될 월드컵송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이런 시행착오를 겪지 않겠다"고 밝혔다.

지상파 3사의 방송 불가 판정에 폭시 멤버들의 실망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멤버 한장희는 심의 결과를 전해들은 뒤 출연 중이던 음악프로그램에서 실수를 연발해 방송 사고로 이어질 뻔 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평소 장희의 지나치게 예민한 성격을 알고 있어 본인에게는 이 사실을 녹화 후에 얘기하려 했으나 본방 녹화 직전에 매니저들간 대화를 듣고 심경이 복잡했던 것 같다. 해당 방송사에 사죄의 말씀 드리고 앞으로 무대에서 이런 실수가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폭시는 이번 사태로 2006년 데뷔 이래 발표했던 모든 뮤직비디오가 지상파 방송 불가 판정이라는 불명예스런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스포츠조선


2006년부터 주의깊게 봐왔던 아가씨들인데 정말 내는 뮤비마다 짱짱짱